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미 홍보도 안하는 엘범, 그러나 카라는 발전중이구^^

많은 걸그룹이 나와있는 지금 카라도 어느덧  걸그룹에선 꽤나 연식이 된 걸그룹이 되어 버렸다.^^

 

회사의 큰 기대 없이 출발해서 스스로 어느정도 버텨온 카라가

 

미스터와 루팡이후 소녀시대와 비교되는 일도 많아질 정도로 높아진 위상을 실감케 한다..(솔직히 티아라랑 소녀시대랑 비굔 거의 없지 않나;;^^)

 

물론 당연 한국에서의 걸그룹 1인자는 소녀시대다.  그러나 그 위상에 비해서 히트곡을 따지고 들어가면 소녀시대는 GEE이후 그닥 큰 히트곡이 없다는 면에서.. 가수보단 엔터테이너에 가까워 지고 있는것도 사실이다.

 

내가 카라를 보면 발전하는 가수그룹이라는 느낌이 든다는 것이다.

 

카라의 실력이 앨범을 낼수록 좀더 좋아진다는 느낌이 든다. 미스터 -> 루팡->이번의 투미 를 들어보면 갈수록 세련되어 지고,  실력이 늘어난다는 것이 느껴진다고 할까?

 

이러한 발전은 카라가 아마도 가장 오래 활동하는 걸그룹이 될질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한다.

 

노래하는 가수가 노래 실력이 늘어나는 것만큼 가수 활동을 연장해 줄만한 것이 또 무었이 있을까?

 

이번 투미는 싱글 엘범이며,

 

게임 OST에 들어간 엘범이며...

 

일본활동이 많은 관계로 전혀 전혀 활동 및 홍보가 없는 앨범이 되겠다.-_-;

 

그러나 들어보면  경쾌하면서도, 기존의 자기 복제가 아닌 조금이라도 낳아진 노래를 하고 있다.

 

(투에니원의 노래는 너무 기존것하고 비스므레해서.-_-; 솔직 실망했음)

 

초기 루팡도 거의 홍보도 없이 진행했지만 뒤에가서 성공한 것처럼..

 

투미도 지금은 홍보도 안하는 노래지만 성공하리라 믿는다..

 

노래가 정말 좋다^^ 가볍고 산뜻하면서 좀더 세련되 졌다고 할까? 전보다 노래에 힘도 실린듯 하다~ㅎㅎ

 

암튼 투미 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