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간에는 합리적으로 사람을 보지 못하는거 같다. 여자들은 그런애는 아니라고 해도 남자들이 좋아하고..
남자들이 아닌 남자를 여자들이 좋아한다. 그러도 동성이 보고 판단하는게.. 이성이 보고 판단하는것보다 더 정확한건 맞는거 같다.
그럼 남자들이 볼는 좋은 남자 보는법에 들어가보자~!!
1.어느것에 좋아하는 취미가 있는 남자를 골라라.
취미라는것은 그만큼 하나의 물건 혹은 일에 애정을 부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게 열정과 다른걸 사랑할줄 아는 사람만이 가능하다.
흔이 어느 취미에 심하게 좋아하면 오타쿠라고 여자들이 극심하게 싫어하지만.. 자기의 삶과 미래에 영향을 주지 않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어떠한 것을 좋아하는것은 긍정적으로 바라봐야 한다.(그렇다고 오타쿠를 좋아하라는 이야긴 아니다.-_-)
왜냐고? 그런 남자가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그렇게 사랑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좀 가미하면 한번에 여러가지를 취미로 삼는 남자보다 하나를 진정으로 즐기는 남자가 좋다. 여러가지를 한다는 하나에 만족을 못하는 성격으로.. 여자에게서도 그런 경향을 내는 경우가 왕왕 있다.
2. 동물이나 아이를 좋아하는 남자가 좋다~
여자도 마찬가지겠지만.. 동물과 아이를 좋아하는 사람치고 악인은 없다. 동물과 아이의 공통점은.. 진심을 알아준다는 데 있다.
사람은 사람의 진심을 여러가지 함수에 집어넣어서 곡해하거나 거부하지만.. 동물과 아이들은 이것에 대한 감정이 진심인지 아닌지만을 판단하다.
또한 동물이나 아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남을 더 사랑해 줄수 있는 심리적 여유가 있는 사람이라고 보면 되겠다.
3.여자하고만 노는 남자는 정말 아니다.
간혹 대학같은데 가면 여자애들하고만 노는 남자애들이 있다. 물론 좋기는 하지만 이런 남자는 정말 정말 이건 아니다.
물론 이런 애들의 특징이 여자를 잘 이해해주고 여자들이 좋게는 한다지만.. 인간적으로 볼때.. 그닥 좋지 않다고 말해주고 싶다.
왜 남자들하고는 거의 놀지 못하는 남자는.. 사교성에 좀 문제가 있는듯 싶다.(특히 직장생활같은데서 모나게 구는 경향이 있다.)
4.꿈을 가진 남자를 만나라.
남자들 중에는 남자가 봐도 사람 될라면 먼 남자들이 많다. 즉 철이 없는 남자가 많다는 소리다.
겉보기에 멋진 옷과 멋진 차같은걸 타고다녀도 그 사람의 말을 해보면 이놈이 인간으로 사는지 유인원으로 사는지는 판단할수 있으리라 믿는다. 꿈이 없는 남자..
5.부모에게 잘하는 남자를 골라라
부모에게 막하는 남자는 자기 부인 장모 한테도 잘못할 확률이 아주 높다. 이건 설명이 필요 없으리라 본다.
6.돈을 쓸데 쓸줄 아는 남자를 만나라
마지막으로 돈을 쓸데 쓸줄 아는 남자를 골라라. 돈을 적게 쓰는 남자를 고르라는게 아니다.
써야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구분하는 남자를 고르나는 소리다.
뭐 이런글을 내가 쓸줄을 몰랐지만. 여자들 남자 보는거 보면 답답한 적이 많아서 한번 써본다.
물론 좋아하면 �이고 쓰다보니 도덕 교과서 같은 이야기인거 같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_-ㅋ